2020 | The Effects of Clinical Practice Stress and Resilience on Nursing Students’ Academic Burnout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경험학습이론의 의학교육에의 적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교육자로서 전공의 역량과 교육과정의 분석과 제안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기본의학교육에서 동료지원학습의 활용과 효과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딥메디슨: 인공지능, 의료의 인간화를 꿈꾸다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미래학습에서의 Learning by Teaching 적용가능성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미술관에 간 의학자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보건의료인을 위한 약물감시교육의 해외 동향 및 국내 현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비대면 의학교육에 활용 가능한 에듀테크 교수법 탐색: 플립러닝을 중심으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사회인지이론과 의학교육: 어떻게 사회적 상호작용을 통해 학습이 일어나는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설계기반 연구를 통한 의학교육 Continuous Quality Improvement 운영 경험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역량바탕의학교육을 촉진하기 위한 교육평가: 통합평가모형 적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온라인 의학교재인 Medscape를 어떻게 의학교육에 활용할 것인가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우리나라 의과대학의 호스피스 완화의료 교육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과대학 교수-학생의 인성교육 인식에 대한 기술적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의과대학 학생의 온라인 수업에 대한 인식 및 학습행동에 관한 질적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과대학생 죽음교육을 위한 국내 저역서 현황 및 유형과 활용방안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과대학생을 위한 죽음학 수업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에서의 환자안전 교육과정 도입을 위한 환자안전 교육현황조사 및 향후 운영방안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의 사회적 책무성: 개념과 실천전략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과대학의 컴퓨터기반시험 프로그램 및 시험환경 만족도 분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료분야에서 인공지능 현황 및 의학교육의 방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료인문학 교육과정 개편에 대한 Kern의 교육과정개발 모델에 근거한 비판적 성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료인문학 교육을 위한 영상자료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학교육 평가인증, 기회인가 부담인가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학교육 평가인증의 국제적 동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학교육 평가인증의 미래를 위한 제언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학교육에서 의과대학생들의 개인 책무성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학교육에서의 사회적 구성주의의 활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학교육자라면 누구나 알아야 할 필수 기술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학전문직업성 올바른 이해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인지적 구성주의에 근거한 의학교육의 발전 방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인지주의 교수학습 전략과 의학교육에서의 적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일개 의과대학 교육프로그램 평가체제에 대한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전문직 간 태도에 대한 한국어판 측정도구의 타당화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죽음과 애도에 대한 고찰과 교육 가능성 탐색: 죽음 교육에 앞서 죽음에 대한 반응으로서의 ‘애도’를 어떻게 볼 것인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“죽음에 대한 교육” 특집호를 준비하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죽음을 명상하다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중앙호스피스센터 홈페이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칸 아카데미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표준화 환자에 대한 학생 평가와 환자의사관계 점수와의 관계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한국의학교육 평가인증제도의 역사와 의미: 의학교육 평가인증제 도입 배경 및 초창기 활동을 중심으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한국판 전문직 간 학습에 대한 자기 효능감 척도의 타당화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한국형 임상실습 교육환경 평가척도 타당화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