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 | 포트폴리오 과정 및 평가에 대한 학생의 만족도조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표준화 환자에 대한 학생 평가와 환자의사관계 점수와의 관계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7 | 표준화환자를 활용한 교육의 필요성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1 | 표준화환자와의 의사소통기술 훈련이나 선택과목 의사소통기술 이수가 임상수행평가 성적에 영향을 미쳤는가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7 | 프로페셔널리즘을 의심받는 의사들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0 | 학문계열평가의 방향과 과제-의학과 평가인정제 모델을 중심으로-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학생인턴 참여 학생의 경험에 대한 질적 연구: 대구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사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1 | 학생입장에서 본 의사와 사회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학술의학(Academic Medicine)의 개념과 한국에서의 정착 가능성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학습 및 평가관리를 위한 e-포트폴리오의 구축과 활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학습성과의 개념과 작성에 대한 탐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9 | 학습성과중심교육과정에서의 교육과정 설계 탐색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9 | 학습전략과 심층학습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1 | 한국사회와 의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5 | 한국에서 역량바탕의학교육의 성공적인 실행을 위한 제언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한국의 의사상, 2014의 역량 규정에 대한 의과대학의 교육현실과 기대수준 분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한국의 의사상: 좋은 의사양성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한국의 의예과 교육: 무엇이 문제이고 무엇이 해법인가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한국의학교육 평가인증제도의 역사와 의미: 의학교육 평가인증제 도입 배경 및 초창기 활동을 중심으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한국의학교육의 새로운 과제: 불확실성이 큰 문제상황에 대처하는 능력의 강화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