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0 | 의대생이 바라고, 추구해야 할 리더의 모습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7 | 의료 부문의 불균형을 개선하기 위해 의학 교육은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가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6 | 의료/의학의 인문학적 통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의료면담 역할극 사례의 학습자 성찰일지 분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료분야에서 인공지능 현황 및 의학교육의 방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료오류 공개 교육의 현재와 나아가야 할 방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의료윤리교육의 목적 및 과정에 대한 고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료인문학 교육과정 개편에 대한 Kern의 교육과정개발 모델에 근거한 비판적 성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료인문학 교육을 위한 영상자료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6 | 의료커뮤니케이션 학회 동향(2006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3 | 의사 평생교육의 국제적인 동향과 한국 의사의 질 향상 방안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의사가 환자가 될 때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의사는 그의 언어를 가질 것인가: 의사 수필문학상을 통해 보는 의사의 말, Narrative Medicine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3 | 의사면허 실기시험 제도의 성과와 과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3 | 의사면허 필기시험 제도의 성과와 과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1 | 의사와 사회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1999 | 의사의 사회적 지위와 의학교육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의예과 교육의 역사적 발전과 교육과정 편성 방향 고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의예과 의생명연구과정의 요인들이 교육효과와 학습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의예과 학생들의 리더십 교육 후 자기리더십과 자기효능감의 변화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