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 | 융합인재교육 이론모형 틀에 기반을 둔 통합의료인문학 교육과정 이론모형의 제안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8 | 의과대학 강의에서의 Role-Play 적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 과정 중 제적과 군복무를 경험한 학생들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과대학 교수-학생의 인성교육 인식에 대한 기술적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5 | 의과대학 교수들의 자기 경영을 위한 지침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의과대학 교수들의 탈진: 부산ㆍ경남지역 3개 의과대학 교수 탈진 빈도와 양상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5 | 의과대학 교수의 교수효능감 및 교수개발 프로그램 만족도의 차이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 교원 현황과 업적평가제도 특징 분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7 | 의과대학 교육과정 개편에 대한 인식과 교육과정 평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1 | 의과대학 문제중심학습에서 튜터의 전문분야와 교수경험이 학습결과에 미치는 영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의과대학 선택교육과정의 운영절차와 만족도 평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2 | 의과대학 소그룹 지도 프로그램 운영의 사례연구: SNU 학습멘토링, 피어튜터링, 학습코칭, 의학연구 멘토링 프로그램을 중심으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1 | 의과대학 여학생 증가에 따른 수련교육 변화의 필요성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5 | 의과대학 연구력 향상 교육과정에 대한 학생 인식 및 연구 활성화 요인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9 | 의과대학 윤리·인성 교육을 위한 딜레마 토론의 활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 이러닝 컨소시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0 | 의과대학 인정평가위원회와 공학교육인증원의 비교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3 | 의과대학 임상실습에서의 학생평가방법: 과거, 현재 및 제언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3 | 의과대학 임상실습의 변화: 학생인턴제도의 가능성에 대한 전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5 | 의과대학 학생 실습병원이 갖추어야 할 요건과 인증기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