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 | 설계기반 연구를 통한 의학교육 Continuous Quality Improvement 운영 경험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과대학생을 위한 죽음학 수업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“죽음에 대한 교육” 특집호를 준비하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COIL (Collaborative Online International Learning) 프로그램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학전문직업성 올바른 이해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한국의학교육 평가인증제도의 역사와 의미: 의학교육 평가인증제 도입 배경 및 초창기 활동을 중심으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일개 의과대학 교육프로그램 평가체제에 대한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학교육 평가인증의 국제적 동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인지적 구성주의에 근거한 의학교육의 발전 방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학교육 평가인증, 기회인가 부담인가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경험학습이론의 의학교육에의 적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학교육 평가인증의 미래를 위한 제언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학교육자라면 누구나 알아야 할 필수 기술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세브란스의 온드림 희망이야기 : 현대차 정몽구 재단과 함께하는
| |
2020 | 우리카드 세브란스 소원트리 사업보고서
| |
2020 | KT-세브란스 국내외 청각재활지원사업 2019년 운영보고서
| |
2020 | 함께하는 자살예방 안내서
| |
2019 |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소식 55
| 보건대학원 소식 |
2019 | 의과대학에서의 환자안전 교육과정 도입을 위한 환자안전 교육현황조사 및 향후 운영방안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표준화 환자에 대한 학생 평가와 환자의사관계 점수와의 관계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의 사회적 책무성: 개념과 실천전략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한국판 전문직 간 학습에 대한 자기 효능감 척도의 타당화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학교육에서 의과대학생들의 개인 책무성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미술관에 간 의학자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선한 사마리아인 SOS 프로젝트 5주년 보고서
| |
2019 | 의료사회사업 60년, 새로운 도전과 미래
| |
2019 | 의료인문학 교육을 위한 영상자료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 과정 중 제적과 군복무를 경험한 학생들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생을 위한 환자안전 교육의 국제적 동향 및 국내 현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료오류 공개 교육의 현재와 나아가야 할 방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