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 | 역량바탕의학교육을 촉진하기 위한 교육평가: 통합평가모형 적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온라인 의학교재인 Medscape를 어떻게 의학교육에 활용할 것인가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딥메디슨: 인공지능, 의료의 인간화를 꿈꾸다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미래학습에서의 Learning by Teaching 적용가능성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“Learning by Teaching” 특집호를 준비하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의과대학 학생의 온라인 수업에 대한 인식 및 학습행동에 관한 질적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기본의학교육에서 동료지원학습의 활용과 효과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한국형 임상실습 교육환경 평가척도 타당화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교육자로서 전공의 역량과 교육과정의 분석과 제안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사회인지이론과 의학교육: 어떻게 사회적 상호작용을 통해 학습이 일어나는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료분야에서 인공지능 현황 및 의학교육의 방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과대학 교수-학생의 인성교육 인식에 대한 기술적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보건의료인을 위한 약물감시교육의 해외 동향 및 국내 현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학교육에서의 사회적 구성주의의 활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인지주의 교수학습 전략과 의학교육에서의 적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The Effects of Clinical Practice Stress and Resilience on Nursing Students’ Academic Burnout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칸 아카데미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전문직 간 태도에 대한 한국어판 측정도구의 타당화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일개 의과대학 교육프로그램 평가체제에 대한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인지적 구성주의에 근거한 의학교육의 발전 방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