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 | 칸 아카데미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5 | 타문화권 환자 진료(방글라데시 1편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5 | 타문화권 환자 진료(방글라데시 2편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5 | 타문화권 환자 진료(카자흐스탄편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5 | 타문화권 환자 진료(탄자니아편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5 | 타문화권 환자 진료(페루 1편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5 | 타문화권 환자 진료(페루 2편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팀기반학습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포트폴리오 과정 및 평가에 대한 학생의 만족도조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표준화 환자에 대한 학생 평가와 환자의사관계 점수와의 관계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7 | 표준화환자를 활용한 교육의 필요성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1 | 표준화환자와의 의사소통기술 훈련이나 선택과목 의사소통기술 이수가 임상수행평가 성적에 영향을 미쳤는가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7 | 프로페셔널리즘을 의심받는 의사들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0 | 학문계열평가의 방향과 과제-의학과 평가인정제 모델을 중심으로-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학생인턴 참여 학생의 경험에 대한 질적 연구: 대구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사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1 | 학생입장에서 본 의사와 사회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학술의학(Academic Medicine)의 개념과 한국에서의 정착 가능성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학습 및 평가관리를 위한 e-포트폴리오의 구축과 활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학습성과의 개념과 작성에 대한 탐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9 | 학습성과중심교육과정에서의 교육과정 설계 탐색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