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 | 간호대학생의 비판적 사고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개인요인과 학교요인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간호대학생의 학업탄력성과 대인관계유능성이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간호학 임상실습교육의 현황과 발전방안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1 | 간호학과 인증평가에 따른 간호교육의 질 향상 및 질 확보 노력에 대한 교수 인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1 | 간호학에서의 사이버 교육에 대한 학습 만족도와 학습경험 분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5 | 개발도상국 의사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임상연수 프로그램의 효과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경험학습이론의 의학교육에의 적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0 |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의 지도 교수제 연구 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9 | 과제바탕학습 : 의대생, 수련의를 위한 교육전략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4 | 광혜 새 교육과정에 바란다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4 | 광혜 새 교육과정의 의의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5 | 광혜새교육과정의 성공을 위하여(I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0 | 교수 및 학습 프로그램 평가연구의 선별편향성 개선을 위한 제언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1 | 교수·학습방법의 유형과 의학교육에의 적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8 | 교수학습방법 개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2 | 교양있는 엔지니어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교육에서의 소진에 관한 이론적 고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: Flipped Learning 기회인가 위협인가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교육자로서 전공의 역량과 교육과정의 분석과 제안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3 | 국내 성과바탕의학교육에 대한 비판적 논의: 역량의 개념을 중심으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