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 | Kim's Collection 김승호교수님을기리며 2
| Kim's Collection |
2016 | 소아과학 교실발전 세미나 2016
| 소아과학 교실발전 세미나 |
2016 |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소식 50
| 보건대학원 소식 |
2016 |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소식 51
| 보건대학원 소식 |
2016 | Global severance, global charity 2016 | |
2016 | 건강한 푸른삶, 우리들의 이야기 | |
2016 | 연세 속의 세브란스
| |
2016 | 인공지능 왓슨 기술과 보건의료의 적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중동호흡기증후군 관련 교육과 의과대학생의 개인 위생 실천도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인공지능 시대에 더 중요해질 침상 옆 교육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의예과 학생들의 리더십 교육 후 자기리더십과 자기효능감의 변화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간호교육에서 동료학습의 효과와 전략에 대한 체계적 문헌고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인공지능: 미래의사의 역할을 대체할 것인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학습성과의 개념과 작성에 대한 탐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기본의학교육 학습성과 개발과 활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좋은 의사는 어떤 사람인가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가상시나리오를 활용한 의과대학 학사편입학 지원자의 윤리적 의사결정능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A지역 의과대학생의 문화성향, 도덕성, 그리고 정신건강과의 관계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임상실습 중 의과대학생의 기초의학 관련 요구도 조사: 기본의학교육 학습성과: 과학적 개념과 원리중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임상실습 입문교육에서 형성평가 후 되먹임 및 재시험의 효과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남북한 보건의료인력의 통합방안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북한 보건의료인력개발을 위한 제언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북한 의사 양성 교육과 자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팀기반학습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의과대학생이 인식하는 좋은 수업의 요건 탐색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의과대학생의 학교생활 만족도에 미치는 요인 탐색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의학전문대학원생의 학습동아리 참여 경험에 대한 성찰 에세이 분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진료와 술기 수행의 교육전략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사람과 사회 중심의 기본의학 학습성과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진료역량 중심의 기본의학교육 학습성과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