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1 | 차가운의학, 따뜻한의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최고의 교수법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0 | 치과대학 4년을 되돌아보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2 | 치의학교육 입문검사가 대학교육에 미치는 영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2 | 치의학교육입문검사 개발의 기본방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2 | 치의학교육입문검사의 도입배경 및 성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7 | 치의학에서의 의사소통 수업사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침상 옆 교육의 교수설계모형의 특징과 한계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칸 아카데미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5 | 타문화권 환자 진료(방글라데시 1편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5 | 타문화권 환자 진료(방글라데시 2편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5 | 타문화권 환자 진료(카자흐스탄편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5 | 타문화권 환자 진료(탄자니아편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5 | 타문화권 환자 진료(페루 1편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5 | 타문화권 환자 진료(페루 2편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팀기반학습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포트폴리오 과정 및 평가에 대한 학생의 만족도조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표준화 환자에 대한 학생 평가와 환자의사관계 점수와의 관계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7 | 표준화환자를 활용한 교육의 필요성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1 | 표준화환자와의 의사소통기술 훈련이나 선택과목 의사소통기술 이수가 임상수행평가 성적에 영향을 미쳤는가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