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 | 미술관에 간 의학자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선한 사마리아인 SOS 프로젝트 5주년 보고서
| |
2019 | 의료사회사업 60년, 새로운 도전과 미래
| |
2019 | 의료인문학 교육을 위한 영상자료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 과정 중 제적과 군복무를 경험한 학생들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생을 위한 환자안전 교육의 국제적 동향 및 국내 현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료오류 공개 교육의 현재와 나아가야 할 방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생은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어떻게 공부하는가: 평가 전 인지 및 메타인지 활동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 교원 현황과 업적평가제도 특징 분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학술의학(Academic Medicine)의 개념과 한국에서의 정착 가능성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환자안전 교육에서 팀 의사소통과 전문직 간 협업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The Effect of the Dr. LEE Jong‐wook—Seoul Project on Medical Student Academic Performance in Laos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 이러닝 컨소시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서번트 리더십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보건의료계 학생에서 학업적 대인관계가 학업소진에 미치는 영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신규간호사 교육체계에 대한 실태조사: 프리셉터십 운영을 중심으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Academic Medicine은 환자 중심 의료이다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우리나라 의학의 현실과 미래: 교육, 연구, 진료를 중심으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학교육에서의 창의력 개발 프로그램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아무도 의심하지 않는 일곱 가지 교육 미신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세브란스의 온드림 희망이야기 : 현대차 정몽구 재단과 함께하는 | |
2019 | 글로벌 세브란스 글로벌 채리티 2018
| |
2019 |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소식 56 | |
2018 |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소식 53 | 보건대학원 소식 |
2018 | 생의학분야 연구자를 위한 EndNote X9 사용법
| 매뉴얼 |
2018 |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소식 54
| 보건대학원 소식 |
2018 | PubMed 검색법 (동영상) | 매뉴얼 |
2018 | 1,825일의 나눔이야기 | |
2018 | 온드림 어린이 희망 의료사업 7기 사업결과 보고서 | |
2018 | 세브란스의 온드림 희망이야기 : 현대차 정몽구 재단과 함께하는
|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