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 | 임상실습 입문교육에서 형성평가 후 되먹임 및 재시험의 효과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임상실습 중 의과대학생의 기초의학 관련 요구도 조사: 기본의학교육 학습성과: 과학적 개념과 원리중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임상유전학 교육에서 새로운 교과과정 개발의 필요성 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3 | 임상의학입문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2 | 임상적 비판적 사고능력 검사도구 개발 및 평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2 | 재교육으로서 비디오를 이용한 피드백이 임상수행평가 성적에 미치는 영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0 | 저널 리뷰: Damn the torpedoes-innovations for the future: The new curriculum at the Harvard School of Dental Medicine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전공의 공통역량의 개념과 개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전공의 교육의 현황과 공통역량교육에 대한 요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전남대학교 의과대학 의예과 교육과정 개발과 편성사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전문직 간 교육, 사례를 통해 알아본다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전문직 간 교육의 의미와 방향: 담을 허물고 환자가 속한 현장으로 나가는 교육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전문직 간 태도에 대한 한국어판 측정도구의 타당화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2 | 전문직업성 배양을 위한 의학교육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정보기술을 활용한 의학교육시스템의 설계와 개발: 부산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사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정신건강의학과의 역량 중심 전공의 수련과정 개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정정보고: 가정의학 임상실습과정에 대한 구조화된 평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3 | 제도적인 관점에서 본 성과중심교육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9 | 조금 더 큰 의사들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9 | 졸업 후 의학교육에 경험학습이론의 활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