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82 462

Cited 0 times in

학문계열평가의 방향과 과제-의학과 평가인정제 모델을 중심으로-

DC Field Value Language
dc.contributor.author연세대학교 의과대학-
dc.date.accessioned2018-05-23T06:39:43Z-
dc.date.available2018-05-23T06:39:43Z-
dc.date.issued2000-
dc.identifier.issn2092-5603-
dc.identifier.urihttps://ir.ymlib.yonsei.ac.kr/handle/22282913/158697-
dc.description.statementOfResponsibilityopen-
dc.formatapplication/pdf-
dc.languagekoren
dc.publisher연세대학교 의과대학-
dc.relation.isPartOf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-
dc.title학문계열평가의 방향과 과제-의학과 평가인정제 모델을 중심으로--
dc.title.alternative학문계열평가의 방향과 과제-의학과 평가인정제 모델을 중심으로--
dc.typePublicationen
dc.contributor.googleauthor맹광호-
dc.identifier.doi2000-
dc.relation.journalcodeJ02138-
dc.identifier.eissn2093-6370-
dc.subject.keyword30-
dc.citation.volume2-
dc.citation.number1-
dc.citation.startPage17-
dc.citation.endPage30-
dc.identifier.bibliographicCitation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, Vol.2(1) : 17-30, 2000-
Appears in Collections:
6. Others (기타) >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> 1. Publications

qrcode

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, with all rights reserved, unless otherwise indicat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