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 | Academic Medicine은 환자 중심 의료이다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2 | I-E-O 모형에 근거한 의학교육 종단자료 구축을 위한 모형 설계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Medical Educators' Response to Changes in Medical Education due to COVID-19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(의학교육논단) |
2011 | The Effectiveness of an Instructor’s Intervention Using
Questioning Strategy in Physiology Class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간호학 임상실습교육의 현황과 발전방안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3 | 기본의학교육 평가인증기준의 사회적 책무성 반영 수준 분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(의학교육논단) |
2023 | 델파이조사를 통한 신규간호사 역량 도출 및 내용타당도 검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(의학교육논단) |
2001 | 사회의학
| Yonsei Journal of Medical Education (연세의학교육) |
2020 | 사회인지이론과 의학교육: 어떻게 사회적 상호작용을 통해 학습이 일어나는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3 | 성과중심교육과정 개발절차에 대한 고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2 |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의학전문직업성 교육 경험의 반성적 고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학습공동체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분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(의학교육논단) |
2024 |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의 진로개발 프로그램 운영 사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 교원 현황과 업적평가제도 특징 분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5 | 의과대학 연구력 향상 교육과정에 대한 학생 인식 및 연구 활성화 요인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의과대학생을 위한 죽음교육이 말기환자 돌봄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예비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2 | 의과대학생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지원의 틀과 방안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의과대학에서의 보건의료 전문직 간 교육에 대한 현황과 인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의 사회적 책무성: 개념과 실천전략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3 | 의료시스템과학: 의학교육은 급변하는 의료와 사회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(의학교육논단) |
2023 | 의료시스템과학의 개념과 교육 필요성 고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료인문학 교육과정 개편에 대한 Kern의 교육과정개발 모델에 근거한 비판적 성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의예과 교육의 역사적 발전과 교육과정 편성 방향 고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4 | 의예과 치의예과 교과과정 개선 연구
| Yonsei Journal of Medical Education (연세의학교육) |
2010 | 의학 직업전문성의 특성과 실천 원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의학교육 수월성 제고를 위한 교육과정 재설계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학교육 평가인증, 기회인가 부담인가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1 | 의학교육의 변화 관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3 | 의학교육의 코호트 구축을 위한 종단 데이터베이스 설계방안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(의학교육논단) |
2015 | 인턴제도 폐지 논의 이후의 의학교육 변화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2 | 일개 의과대학 피어튜터링 프로그램 소개 및 효과분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2 | 임상적 비판적 사고능력 검사도구 개발 및 평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2 |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국내 의과대학생이 경험한 일상생활 변화, 정신건강 문제 및 스트레스 대처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학습성과의 개념과 작성에 대한 탐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“한국의 의사상, 2014”의 역량 규정에 대한 의과대학의교육현실과 기대수준 분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3 | 한국의 환자 중심 의사 역량 프레임 타당화를 위한 델파이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(의학교육논단) |
2022 | 한국의 환자중심 의사 역량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(의학교육논단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