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 | 1990년대 이후 의학교육제도 개선에 관한 고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3 | 1쿼터의 구성과 목표 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3 | 1학년 교육 과정의 특징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5 | 2005 아시아 의학 교육 학회 이유 탐색(AMEA 2005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2011-2016년 의학교육평가컨소시엄 임상종합평가의 효과성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0 | 21세기 의료전문가의 인간적 자질 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0 | 21세기 의학교육과 의학전문대학원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3 | 3학년 학생의 역량수준과 관련 요소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0 | 6년의 의과대학 교육을 마치고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0 | AAMC meeting 참관기 (2000. 10. 27-11.1 Chicago, IL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Academic Medicine은 환자 중심 의료이다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3 | An Introduction to the Medical College Admission Test(MCAT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A지역 의과대학생의 문화성향, 도덕성, 그리고 정신건강과의 관계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0 | CASE WESTERN RESERVE UVIVERSITY의 의과대학 교육과정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Digital Communication in Medical Practice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Doctors’ Images Represented in the Korean Press: From a Perspective
of the Korean Doctor’s Role 2014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7 | Drexel 의대 Barbara E Chick MD 임상교육평가센터 방문보고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1 | End of Life Care Education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1999 | Flexner 보고서 -한국의학교육에의 교훈-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3 | Gender in Medical Training and Academic Medicine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0 | OEM 방식의 의예과 교육은 개선되어야 한다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7 | SCI 발표 논문 수를 통해본 의과대학 연구 생산성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3 | Selection into Meidicine and Health Sciences -the Australian Experience: GAMSAT and UMAT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3 | Teaching Medical Professionalism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The Benefits and Challenges of Interprofessional Education Assessment for Health Care Professionals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The Effect of the Dr. LEE Jong‐wook—Seoul Project on Medical Student Academic Performance in Laos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1 | The Effectiveness of an Instructor’s Intervention Using Questioning Strategy in Physiology Class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6 | 가르친다는 것과 배운다는 것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가르침과 배움의 영성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가상시나리오를 활용한 의과대학 학사편입학 지원자의 윤리적 의사결정능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가정의학 임상실습과정에 대한 구조화된 평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의예과 교육과정 개발 및 편성 사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간호교육에서 동료학습의 효과와 전략에 대한 체계적 문헌고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간호교육에서의 전문직 간 교육에 대한 현황과 발전방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1 | 간호교육에서의 환자시뮬레이션 교육 현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0 | 간호대학 교육과정 개편 방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0 | 간호대학 교육에 대한 바람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간호대학생의 비판적 사고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개인요인과 학교요인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간호대학생의 학업탄력성과 대인관계유능성이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간호학 임상실습교육의 현황과 발전방안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1 | 간호학과 인증평가에 따른 간호교육의 질 향상 및 질 확보 노력에 대한 교수 인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1 | 간호학에서의 사이버 교육에 대한 학습 만족도와 학습경험 분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5 | 개발도상국 의사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임상연수 프로그램의 효과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0 |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의 지도 교수제 연구 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9 | 과제바탕학습 : 의대생, 수련의를 위한 교육전략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4 | 광혜 새 교육과정에 바란다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4 | 광혜 새 교육과정의 의의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5 | 광혜새교육과정의 성공을 위하여(I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0 | 교수 및 학습 프로그램 평가연구의 선별편향성 개선을 위한 제언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1 | 교수·학습방법의 유형과 의학교육에의 적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8 | 교수학습방법 개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2 | 교양있는 엔지니어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교육에서의 소진에 관한 이론적 고찰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: Flipped Learning 기회인가 위협인가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3 | 국내 성과바탕의학교육에 대한 비판적 논의: 역량의 개념을 중심으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8 | 국내외 의과대학의 교육과정 기초조사 및 분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8 | 국외 의과대학의 문제바탕학습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8 | 국외 인문사회의학 교육과정 현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8 | 국외 임살술기센터의 임상교육 현황과 시사점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5 | 국제 Dental PBL 학회 동향(2005)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