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 | 온라인 의학교재인 Medscape를 어떻게 의학교육에 활용할 것인가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2 | 왜 의학전문직업성 교육인가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3 | 외국 의과대학에서의 성과중심교육과정 개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외국 의과대학에서의 장기추적통합임상실습 개발과 운영사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3 | 외국 의과대학에서의 진로탐색 및 진로지도 프로그램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외국 전공의 수련교육의 제도 및 시사점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1 | 외국의 사회의학 교육과정-미국과 독일을 중심으로-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2 | 외국의 치의학교육입문검사 비교분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5 | 우리 의과대학 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제언 – 2005 AMEE 참관을 통하여 본 생각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우리나라 의과대학의 호스피스 완화의료 교육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우리나라 의사양성체제의 관점에서 본 의과대학 교육의 문제점과 개선방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우리나라 의사양성체제의 역사와 미래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우리나라 의학의 현실과 미래: 교육, 연구, 진료를 중심으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우리나라 전공의 교육 및 관련 인증기관에 대한 통합적 관리계획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8 | 우리나라 전공의 수련교육 구성 및 운영에 대한 제안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우리는 왜 아플까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우리카드 세브란스 소원트리 사업보고서
| |
2001 | 원주의과대학 의학회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1 | 웹기반 복막투석환자 간호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에 관한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5 | 융합인재교육 이론모형 틀에 기반을 둔 통합의료인문학 교육과정 이론모형의 제안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8 | 의과대학 강의에서의 Role-Play 적용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 과정 중 제적과 군복무를 경험한 학생들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과대학 교수-학생의 인성교육 인식에 대한 기술적 연구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5 | 의과대학 교수들의 자기 경영을 위한 지침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의과대학 교수들의 탈진: 부산ㆍ경남지역 3개 의과대학 교수 탈진 빈도와 양상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5 | 의과대학 교수의 교수효능감 및 교수개발 프로그램 만족도의 차이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 교원 현황과 업적평가제도 특징 분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7 | 의과대학 교육과정 개편에 대한 인식과 교육과정 평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1 | 의과대학 문제중심학습에서 튜터의 전문분야와 교수경험이 학습결과에 미치는 영향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의과대학 선택교육과정의 운영절차와 만족도 평가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