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 | 의과대학생의 정서지능이 공감에 미치는 영향
| Anxiety and Mood(대한불안의학회지) |
2022 | 의과대학생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지원의 틀과 방안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의과대학생의 학교생활 만족도에 미치는 요인 탐색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5 | 의과대학생의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학업 소진의 관계
| Korean Journal of Medical Education |
2011 | 의과대학생의 행복과 의학교육의 과제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의과대학생이 만날 미래,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?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6 | 의과대학생이 인식하는 좋은 수업의 요건 탐색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의과대학에서의 보건의료 전문직 간 교육에 대한 현황과 인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7 | 의과대학에서의 보건의료 전문직 간 교육에 대한 현황과 인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0 | 의과대학에서의 입학면접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9 | 의과대학에서의 티칭 포트폴리오 활용 가능성 탐색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에서의 환자안전 교육과정 도입을 위한 환자안전 교육현황조사 및 향후 운영방안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1 | 의과대학의 사회적 책무성 수행 영향요인 규명과 측정지표 개발 연구
| Dissertation |
2021 | 의과대학의 사회적 책무성 수행 유형과 우선순위 과제 | Korean Journal of Educational Research(교육학연구) |
2019 | 의과대학의 사회적 책무성: 개념과 실천전략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9 | 의과대학의 사회적 책무성: 개념과 실천전략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07 | 의과대학의 의사소통기술 교수전략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5 | 의과대학의 잠재적 교육과정과 학생문화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20 | 의과대학의 컴퓨터기반시험 프로그램 및 시험환경 만족도 분석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
2014 | 의과대학ㆍ의학전문대학원생의 학업소진 양상과 관련 변인들과의 관계
| Korean Medical Education Review (의학교육논단) |